온열치료가 항암치료의 효과를 증가시킨다는 내용은 이미 전세계 학계가 안정한 내용입니다.
암세포는 정상세포에 비하여 높은 전도율과 열에 약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.
암세포의 경우, 38.5~42도 사이에서 파괴되지만 정상세포는 파괴되지 않습니다.
종양조직을 괴사시키며 병행치료시 항암치료의 항암효과를 높입니다.
고주파온열암치료
항암치료의 단독진행시 PR의 반응률은 30%인데 비해 온열치료 병행치료시 PR반응률은 60%로 상승하였다.
종양의 크기가 30%이상 감소하는 것을 부분반응(PR:Partial Reaction) 이라고 한다.
고주파온열치료의 유효한 치료 가능성과 안정성은 입증되었으며 치료에 따른 환자의 생존 기간 증가와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.
고주파온열암치료는 우리의 치료 시설을 개선시키는 중요한 미래 방법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.
통증 개선을 통하여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시켜주며, 항암, 방사선 치료 병행시 치료 효과를 높여줍니다.
암조직만 선택적 괴사가 가능하며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없는 안전한 치료입니다.
면역력 강화 및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암성 통증을 개선시킵니다.
항암ㆍ방사선치료 병행시 세포막의 용적 변화로 화학 항암제가 더 잘 이동할 수 있게 되어 치료 효과를 높입니다.
열충격단백질(HSP)은 종양 성장억제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 온열치료를 통하여 열충격단백질을 활성화 시킵니다.
체내 깊은 곳에 있는 암 조직에까지 열을 가하여 종양 치료에 효과적입니다.
구토, 오심, 소화장애, 식욕부진 등의 부작용과 손발저림, 탈모 등의 합병증이 없는 치료입니다.
자강은 공휴일도 열려있습니다.
진료시간안내 (365일 연중무휴)
AM9 ~ PM8
AM9 ~ PM3
PM1 ~ PM2
전화상담
카톡상담